What Does 야동 Mean?

.................................................... ..................................................... ......

곧 자지에서 쾌감이 밀려 오고 쭉- 하는 느낌과 함께 정액이 튀어 나갔다. 엄마가 정액을 뽑고 나서도 계속해서 자지를 문지르자 간지러움을 참을수가 없어 허리를 숙여 엄마 어깨를 짚었다.

뭔가 뜨거운것이......나의 좆대를 거쳐 그녀의 보지속으로 들어감을 느꼈고, 그것이 좆물인지도 모르고 나는 시원함을 느끼며 얼른 그녀의 보지에서 좆을 빼내들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엄마는 서둘러 머리에 물을 부었다. 따뜻한 물이 사방에 튀고 거품이 엄마의 부드러운 곡선을 따라 흘러내렸다.

그녀는 나에게 뭔가를 요구하는듯한 표정을 보이더니.. 말은 하지를 않고 들릴듯 말듯한 한숨만 내쉬었다.

손가락에 따뜻하고 오물오물하는 엄마의 질벽이 느껴졌다. 손가락을 움직여 질벽의 크기를 가늠해 보았다. 손가락을 움직 일때마다 오물오물 조여 오는 질벽은 엄마 구멍이 그리 크다는 느낌을 주지 않았다.

이제 그녀의 말이 변화되고 있었다. 넣어주세요가 아닌 박아달라는.. 절정의 욕구가 그녀를 변화시키는듯 .. 난 이제 다시 그녀를 눕히고..두 다리를 벌려 높이 들게 한 후 그 상태로 깊숙히 끝까지 다 집어 넣었다. 귀두가 힘차게 다시 그 구멍을 벌리며 들어서자.

나탈리 포트만

“자, 잠깐. 자기야. 이건 좀 다른 얘기야... 생명의 문제라고 니네 둘이 좋아하는 ?? 건 좋다고 치자... 

엄마는 그렇게 한참 누워 있더니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리고 내 속옷과 엄마 속옷을 차례로 챙겨 한손에 들고는 한손으로 내가 숨어있는 이불을 뒤집었다.

자지를 눌러 허벅지 사이로 밀어 넣었다. 미끈하게 비눗기 때문에 쉽게 사타구니쪽으로 밀려 들어갔다. 이제 내가 허리를 조금씩 옆으로 돌려주자 엄마에게 큰 변화가 일어났다.

계절이 봄이가고 여른이 서서히 다가오고, 기말고사가 끝이나고 여름방학이 시작이 되었다. 그사이 오영선 선생님과 나는 상당히 가까워졌다.

얼굴은 완전 홍당무가 되었고...쥐구멍이라도 있으면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